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와 함께하는 힐링여행지 오대산 힐링빌리지 체험예약

by playaholic 2024. 7. 18.

우리는 대부분 일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긴 기간을 여행을 위해 비우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더운 여름 방학을 앞둔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은 포기할 수가 없겠죠? 저와 같은 마음이시라면 서울에서 2시간 정도 가면 나오는 오대산 힐링빌리지를 추천드립니다. 바다와 계곡으로 향하는 피서객들과 뒤섞인 복잡한 여행보다 우리 가족만의 힐링을 위한 여행을 하고 싶으시다면 만족할 만한 곳으로 많은 인원의 수용이 어려우니 그만큼 빠른 예약이 필요한 곳입니다. 

오대산 힐링빌리지 체험 프로그램 예약

오대산힐링빌리지 영농조합법인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오대산 힐링빌리지 별마루 농장의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농촌 관광 및 힐링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숲해설 교육을 이수하고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들이 운영하는 주민사업체입니다. 체험 프로그램은 팜크닉 체험과 별 보기 체험이 있으며 민박이 가능하나 가능한 시설이 2동밖에 없어 숙박을 원하시면 빠른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물론 팜크닉 체험과 별체험도 마찬가지로 빠른 예약은 필수입니다.

팜크닉 예약 및 이용요금

팜크닉은 제철 채소 수확과 모래놀이 등 요즘 아이들이 접하기 힘든 자연에서의 놀이가 가능합니다. 특별한 장난감이나 놀이가 없어도 스스로 자연에서 놀이를 만들며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며 부모님들도 조용히 힐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번잡한 휴가가 아닌 쉼을 위한 휴가로 추천드릴만 합니다. 또한 간단한 시설이지만 실내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으며 자연물을 활용한 만들기 활동까지 있어 더욱 창의적이고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아이들과 하루 보내기에는 더없이 만족스러운 일정이 될 것입니다. 팜크닉 중간에 는 옥수수나 감자, 곤드레 쿠키, 쑥개떡, 오미자차 등 계절에 따라 옛날 시골 할머니댁에서 먹던 여름 간식이 제공되며 친환경적인 간식뿐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미디어 없이 보낸 하루는 부모님에게는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온 가족에게 제대로 된 쉼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팜크닉 체험 비용은 3인기준 60,000원이며 매일 오전 10시부와 오후 3시부가 진행하며 진행 시간은 4시간 기준이며 하루에 2타임 운영합니다. 폭염기간에는 오후 3시 30분부터로 30분 늦게 시작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시간별로 최대 10명까지만 예약을 받으니  빠른 예약은 필수이며 자연물을 활용한 만들기 프로그램은 작품 당 5천 원의 비용이 있습니다.

 

별 보기 체험 예약 및 이용요금

오대산 힐링 빌리지 별마루 농장은 이름대로 쏟아질 듯한 밤하늘의 별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농장의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별 보기 체험 또한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으로 일몰 후 2시간 정도 진행되며 별 보기 체험하루에 단 1팀만 가능합니다. 그만큼 프라이빗한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충만한 추억을 만들기에는 더없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별을 보며 짧은 불꽃놀이도 가능하며 한 팀은 4인 기준으로 진행되니 인원 수가 더 많아지는 경우에는 예약 시 미리 말씀하셔야 합니다. 오대산 힐링 빌리지 별 보기 체험 이용요금은 4인 기준 37,000원이며 늦은 저녁 별 보기 체험 이후에도 농장에 머물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민박도 가능합니다. 민박 요금은 황토방 농가 민박이  120,000원에서 140,000원이며 모던형 농가 민박은 110,000원에서 130,000원입니다. 여름휴가기간 관광지의 숙박요금을 생각한다면 저렴하게 느껴지는 숙박비용으로 그만큼 인기도 아주 많습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안반데기와 육백마지기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아이들과 번잡하지 않게 밤하늘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편하게 숙박도 가능하니 예약만 가능하다면 꼭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고 싶은 여름 힐링 여행지입니다. 취사는 불가하지만 간단한 도시락을 준비하셔서 아이들과 멋진 풍경을 내려다보며 피크닉을 즐기셔도 좋고 바비큐를 원하시면 추가 비용 25,000원 정도로 맛있는 바비큐도 가능하니 저희도 다음 여행지는 이곳으로 할 예정입니다. 아이들과 번잡하지 않은 휴가지를 찾고 계신다면 오대산 힐링 빌리지 별마루 농장은 가장 좋은 여행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